2016년 10월 14일 금요일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낙섬'힐림음악회' 성료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낙섬'힐림음악회' 성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오케스트라 연주회 2천여 관객 참석 






최근 영국 최고 권위의 봉사상 ‘여왕 자원봉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가 이웃과 기쁨을 나누고 지역사회에 문화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특별한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인천낙섬 하나님의교회와 화성병점 하나님의교회, 동대문 하나님의교회 등에서 잇따라 개최한다.


12일 인천낙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에서 열린 메시아오케스트라 연주회에는 2천여 명의 관객이 찾았다.


2000년 창단 이후 재능기부로 수준높은 연주회를 개최해 온 하나님의교회 메시아오케스트라는 이날 귀에 익숙한 클래식 곡을 비롯해 새노래 관현악곡, 우리 가곡과 민요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연주했다.


남성중창단과 함께 한 협연에서는 ‘You Raise me up’ ‘The Holy City’ 등 희망적 메시지를 담은 노래가 청중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날 연주회에 참석한 김홍섭 중구청장은 “지역민들이 문화를 접하는 기회가 많지 않은데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열어주어 감사하다”며 “봉사는 열정과 노력과 땀의 결실이다. 그러한 봉사정신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로부터 모든 곳에 고루 퍼져 우리 사회가 폭넓게 발전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는 13일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화성병점 하나님의교회, 서울동대문 하나님의교회에서도 지역주민을 위한 연주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박현민기자/min@joongboo.com






http://www.joongbo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112041

안상홍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낙섬'힐림음악회' 성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님) 오케스트라 연주회 2천여 관객 참석 






겨울간식이 생각난다 ♥ ♥


요즘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어요.

활동량이 많은 경우 낮에는 아직 덥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이제는 진짜 완연하 가을날씨 같아요.

어제 사무실에서 선풍기가 퇴출(?)됐습니다.

안녕~ 내년에 보자.


 


 


아침과 낮 기온 차이가 있어서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더러 보이더라고요.

전 체질이 요상스러워서 남들은 감기에 걸리면 입맛도 없고 아무것도 먹기 싫어서 살이 쪽쪽 빠져 헬쓱한데 저는 감기에 걸리면 오히려 식욕이 불붙어서 먹고 자고(감기기운) 먹고 자고...하는 관계로 더 살찐답니다.

뭔 조화인지...







어제도 업체 관계자분과 통화하는데 목소리가 잠긴 것이 감기에 걸렸다고 하더라고요.

감기 걸린 분들이 하나둘 주변에 보이니까 겨울이 오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역시나 먹을 생각부터 납니다. ㅋㅋㅋㅋㅋㅋ

겨울에는 더욱 식욕이 충천하는!!!










군고구마, 호떡, 어묵탕, 호빵 같은 게 생각나네요.


여러분은 어떤 간식 좋아하세요?

겨울 간식에 어떤게 떠오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