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7일 수요일

고양시 소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한가위 앞두고 이웃사랑실천



고양시 소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한가위 앞두고 이웃사랑실천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 넘쳐나는 고양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고양시에 소재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신자들이 시청을 방문해 라면 150상자를 전달하고 있다.


한가위를 앞두고 전국 각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이들이 있다. 진정성 있는 자원봉사로 얼마 전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을 받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신자들은 경기도에서도 성남, 용인, 동두천, 이천, 포천, 양주, 군포, 광주, 수원, 파주, 남양주 등지에 있는 지역 관공서를 방문해 식료품과 생필품, 방한용품 등을 기증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가족의 마음을 나누고 있다.


7일에는 고양시에 소재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신자들이 시청을 방문해 라면 150상자를 전달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외롭고 힘든 이웃들에게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즐겁고 기쁜 한가위를 보내시라”고 밝혔다.


지역민들을 위한 세심한 관심과 배려에 윤홍구 고양시 시민복지국장은 “평상시 하천 정화활동을 통해 고양시 발전을 이끌어 오신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추석맞이 이웃돕기를 통해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해주셔서 더욱더 감사드리고 하나님의교회가 더 발전하시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들의 정성이 담긴 선물은 관내 독거노인과 한부모가정, 장애인가정 등 1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광주, 여주, 수원, 오산, 인천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쌀, 라면, 생필품을 전달하는 발걸음이 이어졌다.


오산에서는 지역 이웃들을 교회로 초청해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함께하며 이웃 간의 정을 담뿍 나누기도 했다.  8일 수원에서는 어르신들을 초청해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라고 정성껏 머리를 다듬어주는 이·미용 봉사도 진행한다.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의 나눔 활동은 해마다 계속되어 왔다. 전국 곳곳에서 개최한 이웃 초청 잔치, 이·미용 봉사, 경로당 및 노인요양원 위문, 연탄 배달, 김장 나눔 등 다양한 자원봉사는 이들의 세심한 정성을 실감하게 한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개최한 메시아오케스트라 연주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등 문화 나눔 활동은 지역주민들의 일상에 휴식과 여유를 준다는 호평도 받고 있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신자들이 바쁜 일과 속에서도 이웃과 사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힘은 ‘어머니의 사랑’이다.


어머니가 가족을 위해 쉼 없이 사랑을 베풀 듯 이웃과 사회를 위해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것이 이들의 마음가짐이다. 그러한 취지로 전개되는 나눔과 봉사는 한국을 넘어 세계적이다. 동·서방 문화를 초월해 전개하는 자원봉사의 공로로 미국, 영국 등 세계 각국에서 받은 상이 2000회가 넘는다.    / 고양=강영한기자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2609

고양시 소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한가위 앞두고 이웃사랑실천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눔 넘쳐나는 고양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