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여왕상수상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전 세계 동일한 어머니하나님의 사랑
적극적인 이웃사랑과 봉사활동 ☞영국여왕상 수상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알고보면 정이
넘치고 사랑 가득한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의
자원봉사활동은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이 첨가된 봉사활동이라 그 어떤
방부제나 인공조미료가 섞이지않은 천연 자원봉사활동이예요~
그래서 그런가요??
변함이 없고 꾸준하며 진정어린 사랑이 느껴집니다.
우리네 어머니의 자식 사랑하는 마음처럼요~~!
세상을 감동시키고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마음까지 감동시킨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의 자원봉사활동에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이 밑거름입니다~!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다양한 형태로 이웃에 대한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각종 스포츠대회 서포터즈, 환경정화, 재난구호, 헌혈, 농촌일손돕기, 군경위문, 이웃돕기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달려간다.
지난봄,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를 탐방했던 월간조선 기자는 2016년 4월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의 성장 비결, 이웃과 세계에 대한 사랑과 봉사’라는 제하의 기사 말미에 이렇게 적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의 고속 성장은 종교가 이 땅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있어야 하는가를 보여주는 사례다. 우리 사회에서 종교의 존재 이유는 베풂과 나눔, 곧 이웃에 대한 사랑과 봉사가 아닐까.”
기자가 본 대로 전 세계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이웃에 대한 사랑과 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대한 열의는 175개국 2500여 교회가 동일하다.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이기 때문이다.
1995년 삼풍백화점 붕괴사고 때는 실종자들을 구조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던 구조대원들을 위해 쌀 열 가마니로 밥을 짓고 커다란 솥에 육개장을 끓여 트럭에 싣고 사고 현장으로 달려갔다. “(구조대원들에게) 우선 따뜻한 밥 한 그릇이라도 먹여야 한다”는 어머니의 마음 때문이었다.
2003년 대구 지하철 참사 때는 55일간 24시간 급식캠프를 가동하며 하루 평균 3000그릇의 육개장을 끓였다. 온 국민을 크나큰 슬픔에 빠뜨렸던 세월호 참사 때는 피해 가족들과 구조대원, 수송대원, 언론사 종사자들을 위해 2차에 걸쳐 44일간 급식캠프를 운영했다.
인근 지역에서 신선한 재료들을 구입하여 매일 새로 지은 밥과 국, 그리고 불고기, 오징어무침, 나물, 달걀말이 등 5~6가지의 반찬을 만들어 식탁에 올렸다.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피해 가족들을 위해서는 전복죽, 굴죽, 낙지죽, 녹두죽 등 정성 어린 영양죽을 쑤고, 십전대보탕에 이어 26가지 약재료를 달인 이십육전대보탕을 배달했다.
다른 봉사단체들이 떠난 뒤에도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봉사단들은 마지막까지 남아 피해 가족들과 현장 관계자들의 건강을 챙겼다. 지난해 4월, 네팔에 7.8의 강진이 발생했을 때 네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100일간에 걸쳐 지진 피해 복구와 구호활동을 펼쳤다.
여진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인명을 구조하고 폐허가 된 건물의 잔해를 치우고 구호품을 전달했다. 페루, 아이티, 뉴질랜드 지진, 남아시아대지진, 미국 토네이도 등 세계 각국에서 재난이 발생할 때마다 재난 지역에 거주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적극적으로 구호활동에 나섰다.
‘지구환경정화운동’과‘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는 전 세계 2500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가 정기에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는 봉사활동이다.
지구환경정화운동은 무려 3000회를 넘긴 상태다. 이는 날마다 하루도 쉬지 않고 8년 이상을 진행해야 가능한 횟수다. 헌혈운동은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600여 차례에 걸쳐 이루어져 많은 사람들에게 생명 사랑을 나누었다.
https://www.pasteve.com/?m=bbs&bid=lbtruth&uid=4227
영국여왕상수상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 전 세계 동일한 어머니하나님의 사랑
적극적인 이웃사랑과 봉사활동 ☞영국여왕상 수상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