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9일 금요일

영국여왕상 수상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종교계 좋은 본보기



영국여왕상 수상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종교계 좋은 본보기

타의 귀감이 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환경정화 봉사활동



영국여왕상 수상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환경개선에 적극 협력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의 환경정화운동의 경우,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그 횟수만도 3194건에 달한다.

 
이처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의 정기적인 정화 활동은 지역의 환경개선에 앞장설 뿐 아니라 지역민들의 공동체의식을 확산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한편 1964년 최초 교회를 설립한 이래 현재 전 세계 175개 국 2500여 개 교회에서 선교활동을 전개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성경 중심의 확고한 신앙을 바탕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해왔다.

 
영국에서도 그동안 환경정화운동, 재난복구, 이웃돕기, 헌혈, 요양원 방문 등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적이 인정되어 지역 곳곳에서 각종 표창을 수여했으며 2013년 한 해만 그레이터맨체스터 주에 속한 10개 자치단체로부터 수상한 바 있다. 이러한 공적이 누적되면서 과거 4년간의 봉사활동에 대한 세부적인 심사와 3년간의 심사과정을 통해 영국 내 최고의 영예인 ‘영국여왕상’을 수상했다.

 
영국여왕상은 영국 발전에 크게 공헌한 공로자에게 수여하며 영국에서 단체가 수여할 수 있는 가장 권위 있는 상이다.더불어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2015년에도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및 대한민국 대통령 단체표창을 수여해 종교계에서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펼치며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해 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역 내 환경개선에 적극 협력하고 있다.부산동구 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 100여 명은 최근 부산시 동구 초량동 일대 정화활동에 나섰다.

 
행사에 참가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개별적으로 준비한 집게와 수거용 봉투를 가지고 4개조로 나뉘어 부산 YMCA 부근과 부산역 광장에 이르기까지 초량동 일대 대로변과 주택가와 골목길, 계획된 정화지역을 순회하며 담배꽁초와 페트병, 음료수 캔, 각종 오물들을 주웠다.

 
또한 주변의 미관을 해치는 전신주와 인도에 붙어 있는 껌, 외벽 불법광고물을 제거하였다.
특히 역 근처 골목길과 버스정류장 주변은 생활쓰레기가 많이 산재해 있었으나 2시간의 세심한 활약으로 주변은 깨끗하게 정화됐다.


 


http://ww.jeonmae.co.kr/news/view.html?section=160&category=162&item=&no=117052

영국여왕상 수상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종교계 좋은 본보기

타의 귀감이 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환경정화 봉사활동




댓글 없음: